제 목 201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분할납부신청 8/12일까지) 조회수 659
작성자 조 교 등록일 2013-07-30

  

2013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등록금 납부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 등록금 납부일정
1) 재학생 및 재입학생: 2013.8.27(화) ~ 8.30(금) [09:00~16:00]
2) 복학생 및 등록학기초과자: 2013.9.11(수) ~ 9.13(금) [09:00~16:00]
※ 등록금 납부는 은행영업시간(09:00~16:00)에만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고지서 출력
1) 재학생 및 재입학생: 2013.8.22(목) 10:00 ~
2) 복학생 및 등록학기초과자: 2013.9.10(화) 10:00 ~
※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발송하지 않음)

■ 등록금 납부 방법
1) 납부은행: 농협은행, 국민은행, 우체국, 하나은행 전국지점
2) 납부방법: 은행창구납부,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인터넷뱅킹납부, 신용카드 납부

(농협카드만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 대상자 :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2) 분할납부 제외자: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록학기초과자, 학자금 대출자, 전액장학생 및 기성회비전액장학생
3) 신청방법 : 붙임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사무실에 제출
4) 신청기간 : 2013.7.29(월) ~ 8.12(월)
5) 분납허가자 공지: 2013.8.21(수) 홈페이지에 학번으로 공지

※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