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2017-1학기 안전관리 통합시스템 접속 후 안전교육 이수(3/31일까지 이수증 제출) 조회수 377
작성자 조 교 등록일 2017-03-10

  

광공학과 소속 학생들에게 알립니다.

 

연구실 및 실험실 안전환경의 효율적 관리와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공주대학교 안전관리통합시스템

 

(http://safety.kongju.ac.kr)에 접속하여 사이버 교육을 꼭 이수하기 바랍니다.

 

우리학교 구성원은 학교 포털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사용하여 로그인 할 수 있고,

 

학교 포털에 로그인 한 후 왼쪽 하단 "연구실 안전관리" 를 누른후 소정의 개인정보에 동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교육 이수방법>

 

1. 공주대 안전관리 통합시스템 접속(http://safety.kongju.ac.kr) 하거나

    개인 포털시스템 접속 후 왼쪽의 메뉴 중 "연구실 안전관리"클릭.

2. 안전교육수강 클릭 후 절차진행-안전교육이수종료 후 테스트 통과하면 안전교육이수증 출력가능.

 

3. 3/31일까지 각 학년 과대표학생에게 제출.(과대표 학생은 취합 후 학과사무실에 제출)

 

4. 접속이 안되는 경우(신입생, 복학생경우 로그인 1회 이상 필수)개인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개인정보수정 등 "개인정보동의"를 완료해야 접속 및 이수 가능함.

 

 

 

1학년부터 4학년 학부생을 포함하여 대학원생까지 실험실을 사용하는 모든 학생들은

 

위의 시스템에 접속하여 안전교육-사이버안전교육 6시간을 필수로 이수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부득이하게 실험실 및 연구실내에서 안전사고가 일어났을경우

 

안전관리 시스템의 안전교육 등록 및 이수여부에 따라 해당학생의 보험처리 여부에 불이익이 갈 수

 

있으므로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광공학과 소속 학생들은 조속히 시스템에 접속하여 해당기간안에

 

사이버 안전교육을 이수하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을경우 각 학년 과대표 학생이나 조교에게 문의하도록!!)

 

이상입니다.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