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공주대 재택수업 운영안내(3/16~3/27일) 조회수 206
작성자 조 교 등록일 2020-03-11

  

<공주대 재택수업 운영안내>

 

2020. 1학기 학사 일정(콜라주 포함) 추가 변동사항 없음

  - 개 강 일: 2020. 3. 16.(

  - 수강신청 변경기간: 2020. 3. 17.() ~ 3. 20.()

  - 중간고사: 2020. 4. 20.() ~ 4. 24.()

  - 기말고사: 2020. 6. 18.() ~ 6. 24.()

  - 종 강 일: 2020. 6. 24.()

재택수업 운영기간: 2020. 3. 16.() ~ 3. 27.(), 2주간

재택수업 대상과목: 2020. 1학기 개설된 학부 및 대학원 모든 강좌

실습 및 실기 과목의 경우 재택수업이 어려울 시 야간·휴일 등 활용하여 휴·보강 실시

재택수업 운영방법

  1) 온라인 수업 (자체 제작 콘텐츠 또는 외부 콘텐츠 활용하여 2주차분 온라인수업)

  2) 과제물 대체 수업 (2주차분에 해당하는 과제를 제시하고, 과제물에 피드백 제공)

  3) 온라인 수업 및 과제물 대체 수업 병행

담당교수가 위 방법 중에서 선택하여 재택수업을 운영하고, 재택수업 운영방법 등을 '20. 3. 13.()까지 강의계획서에 반영할 예정이니, 학생들은 포털시스템에서 확인 바람.

기타 안내사항

-   수강신청 변경기간(2020.3.17.~3.20.) 및 폐강기간(2020.3.23.~3.27.)에 필요한 교수-학생 간 수강 승인 절차는 전화상으로 진행하고, 학과 또는 학사지원과에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팩스 또는 이메일 등을 활용하여 제출(관련 사항은 추후 재공지 예정)

- 2020. 3. 30.()부터 등교에 의한 집합수업 진행

*위 내용은 공주대 대표 홈페이지 학생소식란에서 발췌하였음.(http://www.kongju.ac.kr/kor/article/student_news/60015?mno=&pageIndex=1&categoryCnt=1&searchCategory=&searchCategory0=&searchCondition=1&searchKeyword=%EC%88%98%EC%97%85)

  
Untitled Document